• 고객지원
  • FAQ

FAQ

효성 마이캐쉬존에 대한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아래의 정보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담당자 

노틸러스효성과 제휴를 원하시면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설치제휴문의
02-6181-2276 
사업제휴문의
02-6181-2235 
광고제휴문의
02-6181-2236 
현금물류 /
파출제휴문의
02-6181-2235 
기기장애문의
080-920-2220

기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Size, Spec)를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제품정보] 메뉴의 각 제품 소개 페이지의 '제품사양'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별 전자카달로그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후 업로드 예정)

현재 사용기기가 효성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제품정보]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시거나 고객상담센터(1577-1720)로 연락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메뉴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02-6181-2106 혹은 wonkyung.ha@hyosung.com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를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문의/고객불만/칭찬접수/문의사항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02-6181-2106 혹은 wonkyung.ha@hyosung.com으로 문의 주시면 해당 담당자와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융자동화기기 A/S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고객상담센터(1577-1720)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