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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센터



고객지원 센터

노틸러스효성의 고객지원센터는 금융자동화기기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요구에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Call Center
  • 고객의 서비스요구에 창구를 일원화한 집중 Call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요구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지금 바로 1577-1720로 전화 주십시오.
  • 노틸러스효성만의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 접수 요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시스템

고객의 서비스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고도로 숙련되고,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한 서비스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서비스요구를 전달하는 획기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
시스템인 ASSIST를 이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응함으로써 항상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유지보수 지원
Tool

2001년 업계최초로 고객의 서비스요구 즉시 해당 서비스 담당자에게 SMS를 통해 실시간서비스 요구를 전달하여
신속하고 신뢰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틸러스효성만의 Mobile System을 구축하여, 고객의 서비스
요구에 대한 결과를 실시간으로 관리함으로써 서비스 요구에 대한 투명성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현황

전국적인 Network망을 구축하고, 고객의 서비스요구에 즉시 응대하기 위해서 서울 본부와 전국 2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긴급장애 서비스

전화접수 서비스 요구를 긴급장애 보수 표준에 의거 신속하게 지원하는 서비스

예측보수 시스템

고객님의 자동화기기 관리서버(NMS)에서 실시간 장애를 접수하여 장애 징후를 분석, 고객의 서비스 요구 발생 이전에
예방하는 서비스

점검 서비스
정기점검 서비스

고객님과의 유지보수 계약 정기점검 주기에 따라 서비스담당자가 담당지역 기기의 정기 점검 일정을 수립하고, 정기점검
표준에 의거 점검하는 서비스

예방보수 서비스

예방보수 표준에 의거 예방보수 일정을 수립, 고객님의 서비스 요구 발생 이전에 예방하는 서비스

품질개선작업
서비스

품질개선 표준에 의거 고객님의 요청 또는 품질개선을 위한 S/W 및 H/W Version-up 등 서비스

ASSIST SYSTEM

ASSIST(Advanced Service Support Information System Technology)는 고객의 서비스 요구 발생시 접수 내용을 신속, 정확하게 서비스 담당자에게
전달 및 빠른 시간내에 처리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지보수 지원 시스템입니다.

노트북PC,무선모뎀

실시간 서비스 요구 조회 및 결과 등록

SMS(Short Message Service)

서비스 요구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

서비스 요구 진행상황 모니터링

Alarm 발행

서비스 요구 대응 지연 시 장애 다발기기 발생

긴급장애 서비스

노틸러스효성의 고객지원센터는 금융자동화기기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요구에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비스개요
  • 전화접수 서비스 요구를 긴급장애 보수표준에 의거 신속하게 지원하는 서비스
서비스목표
  • 신속, 정확한 서비스 요구 수행
특징
Assist 운영
  • 서비스 이력 관리
  • 서비스 요구 진척 모니터링
  • 대응 지연시 Alarm 발행
  • Cyber Help Desk 운영
  • 과거 조치결과 조회 및 경험기술 등록
단문메시지 서비스(SMS) 이용, 접수된 서비스 요구를 실시간, 자동으로 서비스 담당자에게 전달
노트북 및 무선모뎀 이용
  • 실시간 서비스 요구 조회
  • 실시간 서비스 결과 등록
가동현황 분석보고서
  • 장애율, 고장율, 부품교체율, 평균복구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