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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ileEDI



서비스 개요

오프라인에서 주고받던 세금계산서, 계약서, 발주서, 거래명세서 등의 전자문서들을 공인인증을 통해 암호화 및 Digital Data화 하여 인터넷을 통해
신속, 간편, 안전하게 초기 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만 납부하는 ASP 방식으로 기간시스템(ERP, 판매재고, POS, S/W 등)과 연동지원으로 사용자에게
편리성 및 업무 효율성 제공

제공 서비스
SMILE EDI

Electronic Data Interchange

업무지원서비스


서비스 특장점
전자문서 업계
Leader

국내 제조, 유통, 서비스, 건설, 공공기관, 대학교, 병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중인 전자세금계산서 및 전자문서
서비스 제공

Total Solution
제공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서, 전자발주서 등 전자문서 이외 경영전반에 걸친 다양한 업무지원서비스(기업 신용정보,
이메일, 전자청구서, 전자결재 서비스 등의 업무지원서비스)를 제공

One-Stop
서비스로 업무
효율성 향상

전자입찰, 전자계약에서부터 거래명세서 작성 및 세금계산서 발행 업무까지 One-Stop 서비스로 업무시간 단축 및
효율성 향상

유연한
기간시스템 연동

고객사 기간시스템(ERP, 판매재고, S/W 등)과 연동하여 SmileEDI에서 편리한 전자문서 업무지원

e-세로 자동대사

각 거래처별로 발행하는 시스템 및 방법의 차이로 인해 흩어져 있는 매입세금계산서를 재무부서에서 취합 및 신고,
전표와 확인하는 절차에 발생되는 문제점을 SmileEDI의 e-세로 자동대사 기능을 통해 간편하고 일괄적(엑셀)으로 조회
및 대사기능 가능(시스템연계는 별도 문의 02-6181-2304)

업종별 특화된
전자계약서
  • 발주사와 협력업체와의 업무개선을 위한 “협력업체등록시스템”
  • 건설업종의 “기성실적증명서서비스”
  • 재고관리가 가능한 “자재관리시스템”
  • 거래처 입찰공고 확인 및 입찰이 가능한 “전자입찰서비스”
배송지관리
가능한
전자발주서

발주내역 확인 후 담당자별, 입고지별 자동분류 기능 및 고객사 특성에 맞는 발주서 Form Setting 등
고객 커스터마이징 가능



서비스 연혁
HISTORY
  • 2014년12월간편수금
    7월전자청구서
  • 2013년11월신용정보관리, 전자공문
    1월FIND4989
  • 2012년3월전자입찰
  • 2010년12월업계최초 전자세금계산서 앱 출시
  • 2009년10월전자세금계산서 표준 인증 획득
  • 2007년 Best ASP Service in Korea 선정
  • 2006년2월전자계약서 서비스 시작
  • 2005년11월세금계산서 역발행 서비스 특허 획득
    5월휴폐업 조회 서비스 특허 획득
  • 2002년4월전자세금계산서 사업 시작

서비스 운영현황
전자문서 업계의
Leader SmileEDI

국내 제조, 유통, 서비스, 건설, 공공기관, 대학교, 제약, 병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중인 SmileEDI는
전자세금계산서에서부터 시작하여 전자계약, 발주 등의 전자문서 서비스 확대로 이어지는 끝없는 노력으로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담당자

효성티앤에스와 제휴를 원하시면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전화번호
02-6181-2304
업무시간
  • 평일 : 9시 ~ 18시
  • 점심시간 : 11시50분 ~ 12시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