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 ATM Management Solution

MoniManager



서비스 개요
Monimanager 란?

지점 운영에 있어 복잡한 ATM 운용 방식을 단순화 하여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ATM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ATM 운용 방식의
효율성을 극대화

MoniManager는 ATM가동시간을 최대한 끌어올려 비용절감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합니다.


여섯가지
주요 기능

MoniManager의 여섯 가지 주요 기능은 ATM의 가용성을 높여 지점 혹은 아웃소싱 업체의 이익 증가에 기여합니다.


서비스 연혁
국내
  • 국민은행 ('2004)
  • 기업은행 ('2005)
  • 하나은행 ('2007)
  • 신한은행 ('2008)
  • 지식경제부 ('2008)
  • 신협중앙회 ('2010)
  • 우리은행 ('2011)
  • 새마을금고 ('2012)
해외
중국
  • Post Bank ('2008)
인도네시아
  • BPD Jateng ('2011), Sinarmas (proposal)
인도
  • Managed Service (proposal)
서비스 운영현황

한국 5대 은행의 80%, 총 60,000여대의 ATM에서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해외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국내
  • 국민은행 (12,000대)
  • 기업은행 (3,500대)
  • 하나은행 (4,500대)
  • 신한은행 (7,000대)
  • 지식경제부 (6,000대)
  • 신협중앙회 (2,500대)
  • 우리은행 (10,000대)
  • 새마을금고 (7,500대)
해외
중국
  • Post Bank (3,000대)
인도네시아
  • BPD Jateng ('2011), Sinarmas (proposal)
인도
  • Managed Service (proposal)
서비스 담당자

노틸러스효성과 제휴를 원하시면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전화번호
02-6181-2203
업무시간
  • 평일 : 9시 ~ 18시
  • 점심시간 : 11시50분 ~ 12시50분